Friday, April 1, 2011

Email to my buyer in Korea

나는 달라스, 택사스, 미국에 있는 A. Maceo Smith 고등학교에 학생이다. 나는 배우는 나의 경제 종류에 있는 학습이 나의 자신의 수출업을 여는 방법 있다. 나는 이용한 고무를 사는 당신의 회사의 요구를 보았다. 나는 나의 학습을 위한 당신의 회사를 선택했다. 당신은 질문에 아래와 같이 응답할 수 있다: 1) 사는 것을 당신이 바라는 어떤 특정한 특색든지를 포함하여 품목의 철저한 묘사를 주십시오. 2) 당신은무엇 을 위해 이 제품을 이용할 것인가? 3) 이 품목의 얼마나 많은을 당신은 매번 사고 싶은가? 4) 얼마나 자주 당신은 이 품목을 구매하고 싶은가? 5) 얼마를 당신은 이 품목을 지불하게 기꺼이 하는가? 당신이 지불하는지 얼마를의 당신은 범위가 있는 경우에, 낮은 고가의 다름은 조건 또는 다른 것에 근거하는가? 6) 당신은 어떻게 품목을 포장될 것을 요구하는가? (상자, 목제 크레이트, 깔판) 7) 당신은 품목을 공기 또는 대양에 의해 발송될 것을 요구하는가? 8) 당신은 특정한 운임 회사와 상품을 발송되는가 요구하는가? 9) 당신의 공급자는 보통 당신을 신용장 발행하는가? 당신은 무슨 기간을 신용장에 예상하는가? 10) 저 품목을 위한 당신의 국가에 있는 어떤 수입 규제 있는가? 11) 이 품목에 어떤 수입세 있는가? 만일 그렇다면, 당신은 이들을 지불할 것인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